본문 바로가기
후기

포튼가먼트 남양주점 예복 맞춤 후기(ft.제이웨딩)

by 해에게말해주고 2024. 8. 18.
반응형

2024년 1월, 강남에서 열렸던 제이웨딩 웨딩박람회에 다녀왔어요.
 
당시 플래너와 스.드.메 계약을 맺는 게 주목적이었는데, 박람회에 갔더니 결혼과 관련된 여러 업체들도 자리하고 있더라고요.
 
예물, 커튼, 예복, 한복, 신혼여행, 가전 등등 다양했어요.
상담받는 것만으로 각종 사은품을 주는 곳이 많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답니다. 5~10만 원의 가계약금을 걸었을 경우 주는 혜택도 있었는데, 예복 업체 중에 하나였던 포튼가먼트와 계약을 할 경우 웨딩패키지로 맞춤정장 이외에 셔츠와 보타이, 턱시도 무료 대여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꼼꼼하게, 그리고 편안하게 상담해 주신 남양주점의 예지점장님에 끌려서, 가계약을 맺었습니다. 
 
#포튼가먼트 #포튼가먼트 남양주점 #제이웨딩
 

 
 

포튼가먼트

포튼가먼트 슬로건 '혼자하는 것이 아닌 함께하는 것.'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만든 제품이 최고의 맞춤정장입니다.

fottongarment.co.kr

 

포튼가먼트 남양주점

 
그래도 다른 곳과 한번 비교는 해봐야 하지 않을까해서 강남에 있는 다른곳 2~3군데를 가보았어요. 원단까지 자세하게 비교할 수 있는 눈은 없었기에, 실질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가격이었어요. 
 
포튼가먼트에서 제시해 주신 가격과 비교해 봤을 때, 분명 저렴한 곳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살짝 고민을 했어요. 하지만 저의 최종 선택은 포튼가먼트 남양주점 예지점장님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다른 곳에서 맞출 수도 있었지만, 조금 가격이 더 나가더라도 포튼가먼트를 진심으로 믿고 따르면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예지점장님 짱!)
 
2월 중순에 포튼가먼트와 정식계약을 맺었습니다. 

 
6월 초에 있었던 스튜디오촬영을 했는데, 포튼가먼트에서 예복 2벌을 대여해 주셔서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답니다. 대여복을 빌리러, 상담받으러 갔을 때도 꼼꼼하게 봉스튜디오에 맞는 의상을 추천해 주셨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포튼가먼트 남양주점 위치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정장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인테리어도 되게 고급집니다.
 
좋은 옷을 맞추고 나올 수밖에 없는 느낌이 확 드는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